골프존뉴딘그룹, 온라인 개학 지원 캠페인 실시
상태바
골프존뉴딘그룹, 온라인 개학 지원 캠페인 실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4.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응원 댓글 남기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20일 3차 온라인 개학일에 맞춰 디지털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대상 온라인 개학 지원 캠페인 ‘20살이 되는 골프존이 미래의 20살을 지원해’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골프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디지털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따듯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20개의 온라인 응원 댓글이 완성될 경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PC, 인터넷 사용료 등 1억원 상당의 디지털기기와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면 20일부터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 골프존뉴딘그룹 온라인 개학 지원 캠페인 관련 페이지 접속 후 디지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응원의 한마디와 골프존 창립 20주년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시되고 있는 온라인 원격수업 수강을 위해 PC 등 기기 마련이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20년간 많은 분들께 받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를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희망과 감동을 전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도록 힘써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