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봄 피부 기획전...최대 반값 할인
상태바
제이준코스메틱, 봄 피부 기획전...최대 반값 할인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1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걱정 없이 오늘 피부도 맑음’ 프로모션 실시
봄철 피부에 꼭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공.
사진=제이준코스메틱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봄철 나날이 강해지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선&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자외선 걱정 없이 오늘 피부도 맑음’ 기획전에는 쿠션타입, 스틱타입 등 상황이나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선 케어 관련 제품 6종이 준비됐다. 또한 환절기 외부환경 등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등도 함께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SPF50+ /PA++++)’이 있다. 무기자차로 피부에 순하게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수박추출물과 수박씨오일이 함유돼 청량한 수분감까지 전달하는 선 쿠션으로 리필까지 포함된 구성이다. 빅 사이즈에 맞는 대왕 퍼프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더해주는 탄력 보습 마스크 ‘오크라 그린 마스크’ (10매)도 반값에 선보인다. 오크라열매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이 마스크는 피부 보호 및 진정, 피부 보습 강화를 도와 건조해진 봄철 환절기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선&스킨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제이준코스메틱의 ‘자외선 걱정 없이 오늘 피부도 맑음’ 기획전은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안티 더스트 라인 제품 단독 구성 및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안티 더스트 라인’ 기획전도 15일까지 준비됐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