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골든 브랜드’ 감사 이벤트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골든 브랜드’ 감사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4.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0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 선정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좋은책신사고는 2011년 이래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해 중고등 교재 브랜드 중 유일하게 ‘골든 브랜드’로 선정됐다. 골든 브랜드는 산업별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뜻한다.

좋은책신사고는 골든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 신사고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상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치킨, 초콜렛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하리보 골드바렌을 선물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3000만부 판매를 돌파한 수학 문제기본서 '쎈' 시리즈를 비롯해 전과목 개념 기본서 '우공비' 등 자기주도학습에 유용한 학습 콘텐츠를 끊임없이 개발한 결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교육 출판 기업으로 자리 잡게 됐다"며 “올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0년 연속을 수상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 참고서,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아동 단행본 출판사업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 교육 출판 기업이다. 2018년 단일 참고서 기준 최단기간에 3000만 부 이상 판매된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 쎈을 비롯해, 교육업계 최초로 디즈니코리아,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쎈 마블 한정판, 초등 우공비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