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김동현-이상화-황치열, '자신감 만렙' 티저 영상 눈길
상태바
'캐시백' 김동현-이상화-황치열, '자신감 만렙' 티저 영상 눈길
  • 강미화 PD
  • 승인 2020.04.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9일 밤 10시 40분 tvN 첫방송
'캐시백'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tvN.
'캐시백'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tvN.

tvN 글로벌 합작 프로젝트 '캐시백'(Cash Back)의 세 주장 김동현, 이상화, 황치열의 '자신감 만렙' 티저영상이 눈길을 끈다.

오는 19일, 26일 2주간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캐시백'(총 2부작)은 CJ ENM과 미국의 대표적 TV프로그램 제작사 버님-머레이 프로덕션(Bunim-Murray Productions)이 공동으로 포맷 기획한 피지컬 욕망 스포츠 게임쇼. 

격투기, 빙상, 씨름, 농구, 수구, 체조 총 여섯 종목, 18명의 국가대표급 운동선수들이 2회에 걸쳐 3팀씩, 총 6팀의 '캐시몬 헌터스'로 뭉친다. 이들은 1200평 대형 금고 모형의 세트장을 배경으로 각 코스마다 걸려 있는 상금 '캐시몬'을 쟁취하기 위해 한치의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

'캐시마스터' 김성주와 '캐시걸' 김민아의 진행과 함께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육탄전이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선수들을 이끌 세 명의 주장 김동현, 이상화, 황치열의 남다른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먼저 김동현은 파이터의 헝그리 정신을 언급하며 '캐시백'에 임하는 뜨거운 포부를 전한다. 이상화는 "선수 은퇴하면 운동도 은퇴하는 줄 알더라?"라는 질문에 이어 "왜이래 나 이상화야"는 레전드 빙속여제만이 가능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친다. 이어 황치열은 운동도 잘하는 발라더의 모습으로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세 사람은 '잡으면 돈이 된다'라는 문구처럼 흩날리는 지폐를 잡으며, '캐시백' 속 상금 '캐시몬'을 향한 열의를 불태우는 것, 예능감은 물론 남다른 운동실력을 자랑하는 세 사람과 '캐시몬 헌터스'로 활약하는 운동 선수들의 케미는 '캐시백'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피지컬 욕망 게임쇼 '캐시백'은 오는 4월 19일, 26일 2주간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