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가슴 떨리는 멜로 예고…본편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화양연화' 가슴 떨리는 멜로 예고…본편 트레일러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4.1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지태-이보영, 오랜 세월 지나 담담하고 차갑게 마주한 두 사람…벅차게 전해져 오는 첫사랑의 향수
박진영(GOT7)-전소니, 설렘 가득한 첫 만남과 안타까운 이별! 아름답고 슬픈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본편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tvN.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본편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tvN.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가 올봄을 촉촉하게 물들일 멜로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에서 본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와 설렘을 드높이고 있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배우들의 만남과 짙은 감성이 녹아있는 스토리에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달라진 서로의 상황 속 그리운 추억과 혼란스러움이 교차되는 유지태(한재현 역)와 이보영(윤지수 역)의 모습, 설레는 첫 만남부터 가슴 아픈 이별까지 암시하며 청춘의 한 페이지를 보여주는 박진영(과거 재현 역)과 전소니(과거 지수 역)의 모습이 동시에 담겼다.

한편 과거의 따뜻하고 두근거리는 둘만의 시간을 지나 현재에는 낯설게 대립하는 한재현과 윤지수의 변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선배, 다른 사람 같아요"라고 말하는 윤지수의 모습에서 예전과 많은 것이 달라졌음을 짐작하게 한다.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가고 모든 것이 뒤바뀐 우리'라는 문구와 함께, 변화한 상황에서 재회한 두 사람이 어떻게 또 한 번의 만남을 풀어나갈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그 때 내가 하지 못한 대답이 있어. 나한테 넌… 꿈이었다"라며 감정을 전하는 유지태의 목소리와, 담담한 어투로 "꿈이니까. 금방 깰 테니까"라고 말하는 이보영의 목소리가 교차되어 짧은 시간에도 안타까움을 고조시킨다.

과연 위태롭게 마주한 유지태와 이보영의 '화양연화'는 어떤 모습일지, 싱그러운 추억으로 가득 찬 박진영과 전소니의 이야기는 어떤 낭만을 담고 있을지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다림이 더욱 즐거워지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4월 2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