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베' 장나라 '일생일대 선택' 2차 티저 영상 화제
상태바
'오마베' 장나라 '일생일대 선택' 2차 티저 영상 화제
  • 강미화 PD
  • 승인 2020.04.1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티저로 미리 보는 떡밥 #결혼스킵 #장나라인생선택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2차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2차 티저 영상 갈무리.

'오 마이 베이비'가 지구 종말에 대처하는 장나라의 일생일대 선택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그런 가운데 '오마베' 측이 초유의 비상사태를 맞은 장나라(장하리 역)의 모습과 선택의 순간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긴급 대피 상황을 가정할 만큼 일생일대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놓인 극 중 장하리의 심경을 녹인 상상 컨셉으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피할 수 있는 사람은 빨리 피하시기 바랍니다"라는 긴급 뉴스 속보와 함께 장나라의 숨가쁜 SOS 현장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1분 1초가 촉박한 상황 속 장나라는 캐리어를 꾸리고 있는데, 본인의 것은 1도 없이 육아용품뿐이라는 것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장나라가 웨딩드레스를 챙기는 순간 "장하리 씨.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선택할 때입니다"라며 긴장감 도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면서 장나라가 꿈에서 깨어나 놀라운 반전을 선사한다. 더욱이 현실로 돌아온 장나라가 책상 위에 놓여진 얼마 남지 않은 모래시계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봐 그녀에게 주어진 선택의 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엿보게 한다.

이후 중대결심을 한 듯 환한 미소의 장나라가 "결혼은 건너 뛸까요?"라며 위풍당당하게 유모차를 끄는 모습을 보여 향후 '오마베'에서 펼쳐질, 결혼은 건너 뛰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한 장나라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아가 영상 말미 장나라의 선택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장나라와 세 남자가 선보일 과속 필수 로맨스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5월 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