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한양수자인 에듀센텀’ 분양
상태바
㈜한양, ‘한양수자인 에듀센텀’ 분양
  • 성현 기자
  • 승인 2013.04.0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양은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에 자리하는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을 이번달 분양한다.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조감도/사진=㈜한양 제공
[매일일보] ㈜한양은 이번달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에 자리하는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을 분양한다.

1-2생활권 M4블록에 공급되는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은 현재 분양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1㎡, 84㎡ 중소형아파트 총 818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됐다.

또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의 신재생ㆍ친환경 그린에너지 도시 특성에 최적화된 에너지 특화 시스템이 도입됐다.

단지 동쪽에는 제천이 서쪽에는 3층 이하의 블록형 단독주택용지가 위치해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고 풍부한 교육시설이 갖춰진 ‘스마트스쿨’ 환경도 갖춰 부모가 자녀를 안심하고 교육시킬 수 있다.

특히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은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에서 프리미엄 상승이 기대되는 사실상 마지막 분양 단지로 평가된다.

올해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에서 신규 공급이 예정된 물량 대부분이 1-1생활권에 위치한 반면 1-2생활권에 위치한 ‘한양수자인 에듀센텀’은 행정타운 접근성 및 조망과 학군 등 입지여건이 우수하고,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

또 건축물의 단열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로이(Low-e) 복층유리’가 도입됐으며 고성능 단열성능의 창호와 단열재를 사용하고 일부 아파트에 옥상녹화를 조성해 냉난방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치원과 초·중·고 들어설 예정이라 편리한 교육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다. 분양문의 1899-00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