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해외 화제작 추리 스릴러 ‘살인번호:55’ 독점 공개
상태바
밀리의 서재, 해외 화제작 추리 스릴러 ‘살인번호:55’ 독점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4.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간 동시 전세계 19개국 판권 판매, 영화화 확정된 화제작
국내에선 밀리의 서재에서 최초로 선보여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밀리의 서재가 해외 화제작으로 오리지널 독서 콘텐츠의 보폭을 넓힌다. 출간 동시에 영화화가 확정되며 화제를 모은 추리 스릴러 '살인번호: 55'가 국내에선 밀리의 서재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밀리 오리지널 해외 스릴러 작품으로 ‘살인번호: 55’(제임스 들라지 지음, 장한라 옮김)를 전자책으로 독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밀리 오리지널 해외 스릴러 ‘살인번호55’ 표지
밀리 오리지널 해외 스릴러 ‘살인번호55’ 표지

‘살인번호: 55’는 아일랜드 출신 작가 제임스 들라지(James Delarge)의 첫 작품으로, 출간과 동시에 전 세계 19개국에 판권이 판매되고 영화화가 확정된 화제작이다. 국내에서는 밀리의 서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책은 하나의 사건에 얽힌 두 명의 살인 용의자를 둘러싼 사건을 교차적으로 풀어내는 추리 스릴러다. 밀리의 서재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 중 해외 판권 오리지널 콘텐츠로는 레슬리 카라의 ‘루머’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해부터 국내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해외의 화제작을 발굴, 오리지널 독서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유니콘팀 팀장은 “밀리의 서재는 지금까지 여러 분야에 걸친 ‘밀리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유료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의 전유물로 인식되던 오리지널 콘텐츠를 독서 분야로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독자들도 해외 화제작을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해외 판권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더욱 다양한 오리지널 독서 콘텐츠 확보에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