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마트랜드, 봄맞이 ‘놀이영어’ 특가 이벤트
상태바
윤선생 스마트랜드, 봄맞이 ‘놀이영어’ 특가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4.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4월 한달 간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파워로 다시 시작해, 봄!’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소리놀이와 파닉스를 포함한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윤스패드 무상 증정을 포함한 총 47만원 상당의 교재 할인과, 14만원 상당의 일룸 책장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탐색놀이로 영어를 배우는 ‘플레이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윤스패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학습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무료 상담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미니 스토리북 1종과 유니키링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집콕 육아’로 지친 영·유아맘들을 위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주인공 ‘유니윤’의 파워를 받아 함께 힘내자는 취지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취소된 이번 세텍 유아교육전을 대신해 박람회 수준의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유아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