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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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9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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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1990년대 감성 담은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한정 판매
레트로 감성 담은 패키지·보온병·머그컵 등 한정판 굿즈로 MZ세대 겨냥
맥심 레트로 에디션 포스터. 사진=동서식품 제공.
맥심 레트로 에디션 포스터. 사진=동서식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서식품은 1980~1990년대의 빈티지 감성을 담은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은 옛날 제품 특유의 복고스러움에서 색다른 매력과 흥미를 느끼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제품이다. 따뜻한 색감을 바탕으로 예스러운 타이포그래피 등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셑-트’, ‘있읍니다’ 등 과거 맞춤법을 사용해 레트로 감성을 한층 더했다.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은 △맥심 레트로 에디션 보온병 세트 △맥심 레트로 에디션 머그 세트 등 총 2종이다. 패키지 각각에는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한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50개입 제품이 1개씩 포함됐다.

또한, 일명 ‘마호병’으로 불리며 1990년대 맥심 커피의 판촉물로 높은 인기를 끈 빨간색 보온병과 커다란 맥심 로고가 인상적인 머그컵 등 스페셜 굿즈를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한정판은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몰, 11번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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