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원더풀라이프 적금’ 인기…한달 1천만원 불입 가능
상태바
씨티은행, ‘원더풀라이프 적금’ 인기…한달 1천만원 불입 가능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4.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만기 기본금리 1.6%(연,세전)+최대 0.5%(연,세전)
생일·졸업·결혼·출산·취업·주택구입 시 추가 금리 제공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한국씨티은행의 자유적립식 적금상품인 ‘원더풀라이프 적금’이 한달 최대 1000만원이라는 높은 입금 한도와 제한 없는 적립 횟수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8일 씨티은행에 따르면 원더풀라이프 적금은 월 적립 횟수의 제한이 없으며 한 달에 최대 1000만원까지 입금 가능하다. 이 상품의 기본금리는 예치기간에 따라서 △1년 1.5% △2년 1.55% △3년 1.6%(2020년 4월 8일 현재, 연, 세전)이다. 

기본 금리에 추가금리 0.1%(연,세전)씩 금리가 더해져 최대 0.5%(연,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추가금리가 제공되는 이벤트는 △생일 △졸업 △결혼 △출산 △주택구입 △취업 등이다. 생일 추가이율은 예금주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자동 가산되고 생일 이 외의 이벤트는 관련 증빙자료를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시판되는 고금리 적금상품들은 대부분 한 달 납입금액이 적어, 적금을 통해 안정적으로 많은 금액을 저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은 많지 않았다”며 “한달 최대 1000만원이라는 높은 입금 한도와 제한 없는 적립 횟수를 활용해 쉽게 소비해버리기 쉬운 여윳돈부터 자투리돈까지 모아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풀라이프 적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