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쾌적함 선사 ‘쿨진’ 출시
상태바
이랜드월드 스파오, 쾌적함 선사 ‘쿨진’ 출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SPA 최초 데오드란트 테이프 소취 가공 도입해 쾌적함 선사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차원이 다른 쾌적함을 선사할 쿨진(COOL JEA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스파오 ‘쿨진’에 적용된 ‘쿨테크’ 소재는 활동이 편안한 LAYCRA 스판댁스 소재가 포함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동시에 워싱 공정에서 땀을 흡수 외부로 발산 시키는 흡습속건 가공을 적용한 상품으로 일반 면제품 청바지 보다 30% 이상 빨리 건조시키는 기능성을 갖췄다. 청바지는 입고 싶지만 땀이 차는 느낌이 싫었던 고객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선보였다.

또한 더운 날씨에 청바지를 입을 때 고객들이 가장 신경 쓰는 냄새와 불쾌감을 없애기 위해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로 ‘데오드란트 테이프’ 소취 가공을 도입했다. 20회 세탁에도 탁월한 소취 기능이 유지되는 데오드란트 테이프에는 은 성분을 특수 필름으로 처리해 균의 번식을 줄여 땀 냄새 원인을 차단한다.

출시된 상품은 남성용 9가지 스타일, 여성용 7가지 스타일로 슬림, 스트레이트, 부츠, 테이퍼드 등 다양한 핏과 9부, 안줄진(안 줄여도 돼)등 차별화 된 기장을 선보인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쿨진은 출시 이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매년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해왔다”라고 말하여 “최신의 기술이 가미된 스파오 쿨진으로 다가오는 여름에도 쾌적한 데님 코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