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WM복합점포 ‘가산디지털 종합금융센터’ 오픈 
상태바
KB금융, WM복합점포 ‘가산디지털 종합금융센터’ 오픈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4.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KB금융그룹 가산디지털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김동록 KB국민은행 남부지역영업그룹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임직원들과  축하케잌을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지난 6일 KB금융그룹 가산디지털종합금융센터 WM복합점포 개점식에서 김동록 KB국민은행 남부지역영업그룹대표(왼쪽에서 두번째)와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왼쪽에서 네번째)이 임직원들과 축하케잌을 자르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6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벚꽃로에 위치한 ‘가산디지털 종합금융센터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KB금융의 WM복합점포는 총 71개로 늘었으며, CIB복합점포 9개와 더불어 총 80개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게 됐다. 

WM복합점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을 따로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은행·증권 업무를 원스톱(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은행과 증권의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어 고객별 니즈에 따른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하다. 은행과 증권의 PB들이 제공하는 부동산·세무·자산관리 등의 전문적인 상담을 ‘공동상담실’에서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김영길 KB금융그룹 WM부문 부문장은 “국내외 경기전망 불확실성이 높은 가운데 고객들의 다양한 금융 니즈도 커지고 있는 만큼, 은행·증권 WM영업채널의 복합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21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KB증권 주식 입고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