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칠곡군 청년농업인,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성주군·칠곡군 청년농업인,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 선언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4.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칠곡군 청년농업인들이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성주군·칠곡군 청년농업인들이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성주군·칠곡군에서 농사를 지으며 농업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청년농업인들이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성주군·칠곡군 청년농업인들은 6일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캠프 사무실에서 청년농업인들과 정책간담회, 정희용 후보 지지선언문 낭독, 정희용 후보 인사말 순으로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청년농업인들과의 정책간담회에서는 청년창업농에 대한 정책건의와 후계농 지원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고, 지역상생을 통한 농업경제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성주군·칠곡군 청년농업인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청년농업인들의 고민을 이해하고, 새로운 희망을 가져다 줄 정희용 후보를 지지한다”며 “정희용 후보는 미래통합당의 청년후보로서 청년농업인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끝까지 밀어주자”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에 정희용 후보는 “경북도지사 경제특보로 활동할 때 청년농업인들과 소통하고 현장을 방문한 경험이 있어, 농업 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누구보다 잘 안다”며 “후계농과 청년창업농에 대한 지원확대와 강소농업 육성을 적극 추진해 농업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