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VS(유엔브이에스), 8일 '쇼챔'서 후속곡 'Solar Eclipse'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UNVS(유엔브이에스), 8일 '쇼챔'서 후속곡 'Solar Eclipse' 무대 최초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4.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싱글 1집 앨범 수록곡 'Solar Eclipse'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그룹 UNVS.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
4월 8일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싱글 1집 앨범 수록곡 'Solar Eclipse'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그룹 UNVS.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후속곡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오는 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수록곡 'Solar Eclipse'(솔라 이클립스)(절대 모를거야)(feat.room102)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일식을 뜻하는 'Solar Eclipse'는 같은 하늘 아래 서로 만났지만 한쪽이 빛을 잃어버린 가슴 시린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UNVS는 달과 태양의 무드와 멤버들의 '감성 섹시 퍼포먼스'를 담아내 한층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2월 발표한 타이틀곡 'Timless'(타임리스)에서 압도적 피지컬과 서정적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낸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면, 이번에는 유연한 춤선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무대로 한계 없는 UNVS의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한편 UNVS는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를 통해 매주 목, 금 오후 7시 30분, SBS FiL에서는 금요일 오후 9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