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노트북·태블릿 등 할인전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노트북·태블릿 등 할인전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연관 상품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 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결과적으로 개별 구매 시 229만원인 두 제품을 190만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 자녀의 공부방을 한번에 준비 할 수 있는 테마별 상품 패키지를 기획했다. 자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제품들을 한데 모아 패키지로 구성했다. 책상, 의자,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으로 구성되며 개별 구매보다 최대 15% 저렴하다. 해당 패키지는 4~6가지로 구성해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엘포인트 5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한 엘포인트의 50%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되돌려준다. 제품 구매 후기 혹은 사용기를 개인 SNS에 게시한 후, 해당 링크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온라인 개학, 재택 근무 등으로 최근 PC 및 주변기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제품 구매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