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 개최
상태바
사조그룹,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 사진=사조그룹 제공.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 사진=사조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총상금 700만 원을 걸고 사조만의 특화된 ‘사조참치 안심따개’ 제품을 주제로 트롯·힙합 장르 CM송 공모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응모기간은 다음 달 5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 파일을 첨부해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면 응모된다.

이번 공모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제품에 대한 자신만의 체험 이야기나 제품의 특징을 최근 인기몰이 중인 트롯과 힙합 장르의 음원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독성이 강한 5초(나레이션+징글), 20~30초(풀송), MR 3가지를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시상은 △대상 300만 원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인기상 50만 원 △장려상 5팀 각 20만 원이 지급된다. 당선은 최근 트렌드에 부합되고 흥미·중독성·아이디어·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수상자 발표는 다음 달 15일 사조그룹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조그룹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항상 사조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와 협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매년 당사 공모전에 많은 관심으로 응모해 주시는 참가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