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 ‘홈족’ 위한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 출시
상태바
GU, ‘홈족’ 위한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 출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을 편안하게 완성하는 ‘브라필(Bra-Feel) 이너웨어 컬렉션’을 강화하며, 여름철에 유용한 신상품 ‘브라필 백오픈’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유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은 이너웨어에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브라컵을 부착한 상품으로, 한 장만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캐미솔 및 탱크탑 디자인에 더해 레이스를 더하거나 부드러운 립(Rib)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브라필 백오픈’ 제품이 포함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브라필 백오픈’ 제품은 등이 깊게 파인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에 등이 깊게 파인 옷을 입을 때에도 속옷 노출에 대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옷이 얇아지는 봄에도 가디건이나 셔츠, V넥 니트 등 다양한 스타일 상의 안에 함께 입을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얇은 끈 나시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실루엣을 선사하는 ‘캐미솔’과 일반적인 민소매 형태의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탱크탑’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외에도 편안한 착용감의 이너웨어를 향한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와이어를 없앤 넌와이어브라 4종과, 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쇼츠 4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 또한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으로 컬렉션을 강화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기분 좋은 핏감,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유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