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신선지구 제철식품’ 기획전…국내외 봄철 별미 할인전
상태바
G9, ‘신선지구 제철식품’ 기획전…국내외 봄철 별미 할인전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판로 확보 어려운 농가 지원 상품 마련
G9 회원 누구나 5%, 스마일클럽 회원 7% 할인쿠폰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12일까지 ‘신선지구 제철상품’ 프로모션을 열고 과일, 수산물, 나물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전상품 무료배송으로,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제철식품을 선보인다. 먼저, 추천 제철 과일로, ‘경북 성주 꿀벌수정 성주참외(1kgx2봉)’, ‘대저토마토(2kg)’, 제철을 맞은 호주산 ‘씨없는 청포도 탐슨시들러스(800g 내외 1팩)’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봄철 별미로 먹기 좋은 나물과 채소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경남 하동 무농약 하우스 머위(1kg/나물용)’, ‘경남 하동 무농약 하우스 곰취(1kg)’, 당일조업 후 생산지 직송되는 ‘완도 생 쇠미역 곰피미역’(2kg, ‘제주 자연산 뿔소라(1kg 7~10미, ‘생물키조개 대사이즈 1마리’ 등이 마련됐다.

코로나19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 지원 상품도 마련했다. 진도 농가 지원의 ‘진도대파 4KG’, 청도 농가지원의 ‘강레오가 찾은 산지 청도 무농약 한재미나리 200g2팩’, 진주 급식업체지원의 ‘온새미로농법 무농약 가지 1kg’(특품) 등이 있다.

신상이 G9 영업실 매니저는 “과일과 나물, 수산물 등 제철을 맞은 프리미엄 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현재 제철을 맞은 외국산 과일을 포함해 국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산지 생산자 및 급식업체 제품까지 모두 포함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