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4.0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코웨이는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 간 전기레인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렌털 및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와이드그릴과 양수냄비(20cm)로 구성된다.

전기레인지 3종(CIR-302‧CHR-03‧CER-03)과 환경가전,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매트리스 제품군 중 2대 이상 렌털해 프로모션으로 결합할 경우 결합 순서에 따라 두 번째 제품부터 월 렌털료를 최대 8% 할인해준다. 

코웨이 제품을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재렌털+전기레인지 신규 렌털’ 시, 전기레인지도 월 렌털료가 약 10% 할인된 재렌털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IR-302는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kW의 화력을 구현한다. 평상시에는 좌측 2개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넓은 용기를 사용하는 구이, 부침 요리를 할 땐 2개의 화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할 수 있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최근 외출과 외식을 자제하고 집밥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가 제공하는 건강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