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식목일 맞아 공기 정화식물 심기 봉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식목일 맞아 공기 정화식물 심기 봉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 봉사활동 모습.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 봉사활동 모습. 사진=bhc치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식목일을 맞아 노인복지관에서 공기 정화식물을 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미세먼지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기획됐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지난 3일 서울 성동구 마장동에 위치한 성동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 복지관 내 쉼터인 정원을 찾아 식물들이 잘 자라기 위한 흙 솎아내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꽃 심기에 나섰다. 이어 봉사단원들은 공기정화식물로 알려진 노벨리아, 목마가렛, 한련화, 푸미나 등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꽃 시장을 직접 방문해 준비한 식물들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심었다. 이후 꽃과 화초에 물 주기와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복지관 주변 정리 등 봉사활동을 이어나갔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직접 학생들이 기획하고 제안해 이루어진 활동으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이처럼 젊은이들의 열정이 담긴 봉사단 활동에 지속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봉사단 활동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