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 구리시 나태근 후보 지원유세
상태바
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 구리시 나태근 후보 지원유세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0.04.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경제위기 초래, 총제적 위기로 이끈 문재인 정부에 강력한 회초리를 들어야"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이 문재인 정부의 경제위기와 초래와 총제적 위기를 지적하며 젊은 일꾼 나태근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은 지난 4일 나태근구리시 후보 지원 유세에서 “구리에 큰 변화가 일아나고 있다. 나태근 후보가 여당의 거물 정치인을 바로 꺾기 직전까지 왔다"며 구리시에서 이미 변화의 바람이 일어나고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박 위원장은  "대한민국의 경제위기를 초래하고 총제적 위기로 이끈 문재인 정부에 강력한 회초리를 들어야 한다는 여론이 커지고 있다"며 "구리시부터 시작해서 수도권에 핑크혁명을 일으켜보자 해서 제가 여기부터 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젊은일꾼, 새로운 인물을 강조하고 있는 나태근 후보

박 위원장은 “그 대표 인물로 이번 총선에서 젊은 일꾼, 우리 나태근 후보를 지역에서 한번 키워보자는 여론이 지금 구리시 곳곳에서 올라오고, 그것이 등불이 되기 직전”이라고 강조했다.

박형준 위원장은 “새로운 위기에는 새로운 인물, 새로운 능력이 필요하다. 나태근 후보는 국회, 사법계에서 전문적 능력과 식견만 쌓아온 것이 아니라 현장에 발을 딛고 밑바닥부터 커온 그런 인재다”고 소개했다.

이어 박 위원장은 “구리를 제대로 발전 못 시키고 있는 소위 여당의 거물 후보보다는 실속 있고, 능력 있고, 현장을 알고, 여러분들과 따뜻한 손을 잡을 수 있는 이 나태근 후보를 꼭 당선시켜 주시기 바란다”며 유세를 마무리했다. 

나태근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이번 총선을 통해 오만한 문재인 정권의 실정을 심판하고 반드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고 약속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