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맛있는 봄’ 프로모션 진행...13시간 연속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맛있는 봄’ 프로모션 진행...13시간 연속 방송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7시 25분부터 식품&주방용품 소개
2개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10% 적립금 혜택
NS홈쇼핑은 7일, 13시간 연속으로 식품과 주방 상품을 소개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7일, 13시간 연속으로 식품과 주방 상품을 소개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NS홈쇼핑이 봄을 맞아 입맛에 봄바람을 불러오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NS홈쇼핑은 7일, 13시간 연속으로 식품과 주방 상품을 소개하고,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맛있는 봄’은 NS홈쇼핑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기획한 ‘봄.봄.봄 3부작’ 첫번째 행사다. ‘봄.봄.봄 3부작’은 7일 ‘맛있는 봄(건강식품/주방)’에 이어 11일 ‘집단장해 봄(생활/가전/가구)’, 12일 ‘건강해 봄(건강식품/건강용품)’으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맛있는 봄’은 7일 오전 7시25분부터 오후 8시40분까지 방송하는 식품과 주방 상품 중 2개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고객ID당 1회로 최대 3만원까지 부여되며, 21일부터 5월2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날 NS홈쇼핑은 간식부터 한끼 식사까지 다양한 식품과 실용적인 주방용품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NS홈쇼핑 △식품 스테디셀러 식품인 ‘완도 활 전복’부터 △특제 육수로 감칠맛을 더한 ‘예소담 김치’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는 ‘이종임 도가니탕’ △‘팽현숙 순대국’ △‘빅마마 국세트’까지 실속있는 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여기에 ‘세척 사과’, ‘CJ비비고 만두’, ‘하림 훈제치킨’, ‘영광 모시떡’ 등 간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손쉽게 2가지 요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클란츠 멀티쿡’, 연기와 냄새를 빼고 편리함을 더한 ‘델키생선구이오븐’, 식탁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해 주는 ‘파뷔에 디너세트’ 등 주방에 편리함을 더해줄 주방용품도 소개한다.

심우찬 NS홈쇼핑 TV건강식품영상팀 PD는 “봄나들이도 어려운 요즘, 식탁에서라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속있는 식품과 주방 상품 준비했다”며 “NS홈쇼핑에서 메뉴 고민도 해결하고, 적립금 혜택으로 알뜰한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