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티, 지성피부 위한 3-STEP 마키올 라인 출시
상태바
보타니티, 지성피부 위한 3-STEP 마키올 라인 출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한 피지 제거부터 보습까지, 마키올 C가 효과적인 피지 케어 도움
보타니티 마키올 라인. 사진=유니베라 제공.
보타니티 마키올 라인. 사진=유니베라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식물-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보타니티(BOTANITY)가 지성피부 과다피지 고민을 해결할 마키올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마키올 라인은 지성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3-STEP(클렌저, 토너, 세럼)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보타니티만의 마키올 C™ 성분을 핵심으로 활용해 피지 케어에 집중적인 도움을 준다. 마키올 C™ 성분이 지성 피부의 근본적 고민인 피지량를 컨트롤해 각종 피부고민 해결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STEP-1 마키올 포밍 클렌저는 약산성 버블 클렌저로 조밀한 버블이 피부 내 노폐물은 물론 생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STEP-2 마키올 프레쉬 토너에는 PHA와 파파야 열매 추출물이 포함돼 자극 걱정 없이 부드럽게 데일리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다. 5종 시카 성분과 녹차 추출물로 피부 진정과 촉촉함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마키올 프레쉬 토너는 20세~37세 여성을 대상으로 4주 동안 직접 제품을 써보도록 한 결과, 토너 사용 후 44% 유분량이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피지량과 모공의 수의 개선 효과도 함께 확인됐다.마지막 STEP-3 마키올 세범 세럼에는 보송함 마무리감에 도움이 되는 매팅파잉 포뮬러가 적용됐다. 제품 속 마이크로 실리카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땀을 흡수해 깔끔한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마키올 라인은 지성용라인이지만, 요즘처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지 분비량이 늘어난 경우에도 추천된다”며 “특히 여린 피부, 예민한 피부, 여드름성 피부는 물론 수부지 피부, 유부지 피부, 민감한 지성, 건조한 지성 등 모든 지성피부에 적합하기 때문에 피부트러블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안고 있다면 마키올 라인을 사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유니베라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무료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