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삼성전자 주식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삼성전자 주식 증정 이벤트 실시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04.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식 300만원 이상 거래한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으로 ‘삼성전자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0일 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해당 고객이 이달 내에 3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매수·매도 포함) 하면 삼성전자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4만원의 투자지원금도 지급된다. 삼성전자 주식 증정과 4만원 투자지원금 제공은 중복으로 적용 되진 않는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국내 주식은 코스피, 코스닥뿐 아니라 ETF, ETN, ELW, 코넥스, K-OTC가 모두 포함된다.     

삼성전자, 셀트리온 주식 종목이관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 한 고객이 4월까지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 이관을 할 경우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중 삼성전자와 셀트리온 관련 주식(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헬스케어)을 이관한다면 최대 250만원이 추가 지급돼 최대 7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고 다음달 13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해야만 혜택이 적용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