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봄맞이 ‘스프링 세일’ 실시…최대 60% 할인
상태바
리복, 봄맞이 ‘스프링 세일’ 실시…최대 60% 할인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스프링 세일. 사진=리복 제공.
리복 스프링 세일. 사진=리복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은 26일까지 봄맞이 ‘스프링 세일(Spring Sale)’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리복 스프링 세일은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ABC마트에서 진행된다.

SS20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상품 등 다양한 라인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물량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일부 제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리복은 이번 세일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봄 데일리 룩을 제안했다.

외출 시 스타일링에 중점을 둔 힙 스프링 룩(Hip Spring Look)부터 코로나19확산으로 집 근처에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홈 트레이닝 룩(Home Training Look)까지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했다.

힙 스프링 룩은 리복의 셀링 골드 컬렉션을 중심으로 봄을 빛내는 트렌디한 스트리트 라이프스타일을 연출하도록 구성했다. 90년대 아웃도어 컬렉션을 활용한 시밀러룩을 활용하면 모던하고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홈 트레이닝 룩은 집에서 하는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에 적합한 콘셉트와 집 근처에서 하는 러닝, 워킹에 적합한 콘셉트로 구성했다. 집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운동을 즐기도록 심플한 상하의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직 키네티카(ZIG KINETICA)를 매치했다. 외출할 때는 아우터만 걸쳐도 멋진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는 베이직한 제품들로 제안했다.

리복 공식 멤버십인 리클럽(Reeclub) 회원에게는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세일 기간 중 16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쿠폰, 홈 트레이닝 기구 등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전 리클럽에 가입하면 일석이조의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소비자들의 편리한 선택을 위해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스타일 제안과 함께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지쳐있는 소비자들이 리복과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 스프링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