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릴헤븐’, 론칭 6주년 기념 신상품 최대 47% 할인
상태바
쁘띠엘린 ‘릴헤븐’, 론칭 6주년 기념 신상품 최대 47% 할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헤븐. 사진=쁘띠엘린 제공.
릴헤븐. 사진=쁘띠엘린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은 덴마크 감성 내의·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릴헤븐에서 론칭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릴헤븐은 덴마크 감성의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유아 내의 브랜드다.

릴헤븐은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릴헤븐의 신상품 내의를 최대 47% 할인해준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현대·롯데 등의 대형 종합몰에서도 내의, 언더웨어 신상품을 특별한 행사가로 7일간 만나 볼 수 있다.

릴헤븐은 론칭 6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쁘띠엘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낱말퀴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릴헤븐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릴헤븐 관계자는 “출산 브랜드로 시작했던 릴헤븐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6주년을 맞았다. 실제로 6살 고객이 많은 것처럼, 고객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여서 더욱 뜻 깊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준비한 행사와 이벤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릴헤븐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기존과 차별화된 에어로쿨, 뱀부코튼 소재를 사용해 내의·언더웨어·수면조끼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릴헤븐의 모든 제품들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