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대표이사·상임이사·실장간 책임경영계약 '체결'
상태바
SR, 대표이사·상임이사·실장간 책임경영계약 '체결'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4.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조기 극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 초점
SR은 대표이사와 상임이사·실장간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했다. 사진=SR 제공
SR은 대표이사와 상임이사·실장간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했다. 사진=SR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SRT 운영사 SR은 비상경영체계 강화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해 대표이사와 상임이사·실장간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책임경영계약은 국민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고 우수한 경영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대표이사가 본부장, 실장에게 권한과 책임을 보장하고 자율적인 경영성과 창출을 도모하고자 체결하는 계약이다.

SR은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에 초점을 맞춰 2020년도 책임경영계약에 △소상공인 임대료 감면 △열차 운임할인 △재정 조기집행 등 지역상생 과제를 중점 반영했다.

아울러 경영위기 극복을 위한 새로운 수익창출 및 비용절감, 재무건전성 확보 등의 목표도 함께 설정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코로나19에 의한 국가적 위기 상황을 조기에 극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경영에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SR은 준시장형 공기업 지정 첫해인 지난 2019년에도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하여 안전, 고객서비스, 정시율, 이용객 확대 등 CEO 책임경영 4대 목표를 100% 달성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