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창립 40주년 캠페인 진행…다양한 이벤트도 선봬
상태바
윤선생, 창립 40주년 캠페인 진행…다양한 이벤트도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4.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선생과의 추억소환, 축하메시지 남기면 선물 증정
윤선생이 ‘인연이 만든 작은 기적’을 테마로 창립 40주년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윤선생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윤선생은 ‘인연이 만든 작은 기적’을 테마로 창립 40주년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4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홍보관이 공식 홈페이지인 윤스닷컴에 신설된다. 여기에는 영어교육 1위 브랜드를 지키고 있는 윤선생 40년의 주요 업력을 숫자와 라인 드로잉으로 표현해 담았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교육 한길을 걸어온 윤선생의 역사와 전문성을 소비자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고객과 함께 하는 ‘추억소환’ 및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억소환 이벤트는 개개인의 어릴 적 추억부터 현재까지 윤선생 관련 에피소드와 사진을 한자리에 모아 시대별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사연이나 사진 형태로 응모 가능하다. 

윤선생 학습 경험이 없는 고객이더라도 40주년 축하 댓글을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윤스닷컴 40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윤선생 신학기 굿즈 패키지(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로나19로 늦춰진 신학기를 대비해 윤선생 1년 학습권을 내건 상담 신청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5월 31일까지 윤스닷컴 내 상담신청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나이,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 지역 인근 윤선생 센터에서 사전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한 뒤 학습 상담을 받으면 된다. 상담 신청은 방문학습, 학원, 공부방 등 학습 형태와 무관하게 할 수 있다. 신청자 중 1명에게는 1년 동안 윤선생으로 영어 학습이 가능한 ‘윤선생 1년 회원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는 CU 편의점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윤선생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영상과 엠블럼을 선보인다. ‘윤선생과 만든 인연’을 테마로 한 이 기념 영상은 △대를 이어 윤선생 영어교육 사업을 하고 있는 가족 △윤선생 회원이 만나 결혼하고 자녀까지 현재 윤선생을 하고 있는 가족 △10년 간 윤선생으로 학습 하고 현재 본사 연구직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선배 회원 등 그간 윤선생과 남다른 인연을 맺어온 사람들의 실제 사례를 섭외해 영상으로 제작했다. 2분 13초 분량의 이 영상은 윤스닷컴 홈페이지 및 윤선생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0주년 엠블럼은 윤선생이 걸어온 40년 역사를 ‘길’과 같이 형상화하고 여기에 AI(인공지능) 느낌을 더해 모던 심플하게 표현했다. 레드, 그레이의 자사 고유 컬러를 접목한 이 엠블럼은 2020년 한 해 동안 모든 온오프라인 제작물에 삽입될 예정이다.

문지영 윤선생 홍보팀장은 “그 동안 윤선생과 함께 걸어온 소중한 인연들을 통해 지난 날을 추억하고 앞으로 40년의 희망을 약속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연중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로 그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