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의원 6명,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상태바
성남시의회 의원 6명,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0.04.0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는 지난 31일 제252회 임시회 종료 후 ‘제9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을 연 가운데 박영애, 고병용, 강신철, 박경희, 선창선, 서은경 의원이 각 분야 최우수의원으로 표창을 수상했다.

4월1일 성남시의회 의원 6명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4월1일 성남시의회 의원 6명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박문석 성남시의회의장)는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포상규정’에 의거 31개 시‧군의원 가운데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현저한 공적이 있거나 타의에 모범이 된 의원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협의회는 서면으로 진행한 제149차 정례회를 통해 총10개 포상분야에서 74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였으며, 표창패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각 시‧군의회에서 개별적으로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수상의원인 경제환경위원회 박영애 의원은 의정활동개선분야, 경제환경위원회 고병용의원은 지역현안 해결분야, 문화복지위원회 강신철 의원은 의정연구 발전분야, 행정교육체육위원회 박경희 의원은 의정활동분야, 문화복지위원회 선창선 의원은 공약실천분야, 경제환경위원회 서은경의원은 행정개선분야에서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의원들은 “이 상은 시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데 더욱 매진하라는 시민들의 목소리라고 생각한다”며 조속히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시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