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 출시
상태바
사조대림,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 출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4.0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닭가슴살 소시지
냉장상태 제품 출시로 타사와 차별화된 맛과 식감 제공
사조안심 닭가슴살후랑크 3종. 사진=사조그룹 제공.
사조안심 닭가슴살후랑크 3종. 사진=사조대림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맛있고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도와주는 저지방 고단백 닭가슴살 제품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 3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로 만들었으며, 훈제, 청양고추, 마늘의 3종으로 구성됐다.

닭고기를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제품으로 케이싱의 쫄깃한 식감과 닭고기의 담백한 맛을 후랑크 소시지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각 제품별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기도록 다양한 재료를 더해 맛을 살렸다.

청양고추맛과 마늘맛은 각각 국내산 청양고추와 마늘을 잘게 갈아 넣어 매콤, 알싸한 맛을 더했으며, 훈제맛은 닭가슴살을 훈제해 은은한 훈연향이 더해진 훈제 닭가슴살 맛을 즐길 수 있다. 별도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운동 후 또는 출출한 시간에 간식이나 식사, 술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특히,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시중에서 주로 판매되는 냉동 닭가슴살과 달리 해동 과정이 필요 없는 냉장상태로 판매돼 더욱 신선한 닭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을 원료로 하는 가공제품은 품질 유지의 어려움으로 냉동상태 제품이 많은데,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사조 제품개발 및 생산기술 노하우와 최첨단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냉장상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송미나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안심 닭가슴살 후랑크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냉장상태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사조가 가진 다양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하면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