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만성질환자도 쉽게 가입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 출시
상태바
푸르덴셜생명, 만성질환자도 쉽게 가입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4.0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르덴셜생명 제공
사진=푸르덴셜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만성질환 유병자나 고연령자도 쉽게 가입 가능한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보험은 암,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유병자나 고연령자도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 검사 필요소견 △2년 내 질병 또는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5년 내 암 진단·입원·수술 등이 없으면 가입할 수 있다. 연 복리 3.1%의 적용이율로 달러로 적립된다.

가입금액의 5%를 노후소득으로 10년간 미리 받을 수 있다. 고객이 60세 이후 노후소득선지급을 신청하면 주계약 보험 가입금액의 일부를 매년 자동 감액해 그에 해당하는 해지환급금을 준다.

50세, 20년간 납입, 가입금액 10만 달러를 기준으로 월 보험료가 여성은 296달러, 남성은 343달러다. 상품 가입은 5만달러부터다. 10만달러 이상 가입한 고객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나이는 30세부터 71세(남성은 70세)까지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