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도서관, ‘독서와 미래 교육으로 학부모 역량 강화’ 박차
상태바
구미도서관, ‘독서와 미래 교육으로 학부모 역량 강화’ 박차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4.01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1기 수강생 모집
2020년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1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2020년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1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관장 김창규)은 3월 31일 부터 학부모와 예비 학부모, 관심 있는 조부모 등을 대상으로 2020년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는 4월 17일부터 6월 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운영되며, 교육철학, 미래교육, 자녀이해교육, 진로진학지도의 4개 영역별 강연으로 4차산업 시대에 능동적으로 적응해야 하는 미래세대를 위한 학부모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1기 강연은 김종달 대표(지식큐브)의 ‘인공지능 시대의 인재로 키우는 자녀교육법’을 시작으로 ‘미디어 융합 독서와 창의성 발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성장하는 삶’, ‘친절한 대학 입시 입문 과정’ 등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진행된다.

김창규 구미도서관장은 “도서관은 이용자와 함께 성장해가는 기관이다. 미래 세대에게 필요한 인성과 역량을 학부모와 함께 고민하고 가족과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실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수강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프로그램의 운영 일정은 ‘코로나19’의 대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