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뮤즈 송혜교 여름 화보 공개
상태바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뮤즈 송혜교 여름 화보 공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3.3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 슈콤마보니가 2020 여름 송혜교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코오롱FnC 슈콤마보니가 2020 여름 송혜교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년 봄·여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여름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유롭고 낭만적인 미국 LA ‘비비드 썸머(VIVID SUMMER)’를 콘셉트로 캠페인 화보에는 뮤즈 송혜교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슈콤마보니 썸머 슈즈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화보 속 슈콤마보니 샌들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에, 프릴과 진주 장식이 포인트다. 특히 샌들, 뮬 외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시즌용 스니커즈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여름시즌, 보기만 해도 상큼해지는 아이템은 총 다섯 개다. ‘버디(BUDDY)’는 슬리퍼 형태로 슈콤마보니만의 유행 색상 배색과 리본 포인트가 특징이다. 일상복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고, 간편한 착용과 함께 착화감까지 우수하다.

‘보라보라(BORABORA)’는 매년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럽다. 다양한 룩에 매치하도록 두가지 굽 높이로 출시됐다. 굽이 있는 아이템은 핑크와 그린 2종, 굽이 낮은 버전은 블루, 핑크, 네이비 3종으로 구성됏다.

‘츄츄(CHOUCHOU)’는 슬리퍼 타입으로 진주 장식과 프릴 디테일이 있으며, 여성스러운 무드가 강조된 타입이고, ‘코스타(COSTA)’는 눈에 띄는 비비드 컬러의 뮬(신발 뒤쪽을 트고 앞은 마감한 스타일)형태로, 두 가지 색상이 그라데이션된 투명 굽이 포인트다.

마지막으로 ‘플라워밤(FLOWERBOMB)’은 슈콤마보니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샤이닝 시리즈’ 중 하나로 보석 몰드 장식이 포인트이다. 컬러는 블랙과 핑크 2종으로 구성됐다. 2020 봄/여름 ‘VIVID SUMMER EDITION’ 기획전을 통해 화보 속 송혜교 착용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