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출시
상태바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3.3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 맞춰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화보 컷. 사진= 네파.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화보 컷. 사진= 네파.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네파는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착화감을 높인 바디 맵핑 기술력을 적용했다.

비타 프리모션 자켓의 경우 인체공학적 절개라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발수 기능의 우븐 원단과 세 종류의 트리코트 원단을 적재적소에 적용했다. 모션수트라는 명칭답게 움직일 시 근육과 세포의 움직임에 집중해 바른 자세와 올바른 핏을 제공해준다. 또 앞판 가슴 부위에는 메쉬 원단을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 배출이 쉽도록 했다. 옆 부분은 착용 시 몸을 서포트 해줌과 동시에 보다 슬림하게 연출 될 수 있도록 했다.

비타 프리모션 팬츠 역시 인체공학적 절개라인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허리 안쪽에 접촉 냉감 원단을 사용해 땀이 찰 수 있는 부분에 시원한 착용감을 주고 주머니는 향균 가공 처리된 소재를 사용하는 등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이번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그야말로 운동을 사랑하는 열운족, 모션홀릭을 위한 기능성 애슬레저룩으로 탄생했다”면서 “운동을 하면서 자신의 몸의 움직임과 핏에 관심이 많은 사람부터 일상 속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호하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