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2년 연속 1위
상태바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2년 연속 1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3.3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대교는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전국 1만1800명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하며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1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눈높이는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가르치는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키며 써밋 수학,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다양한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알고리즘이 적용된 AI학습서비스 써밋 수학과 눈높이 러닝센터에 도입한 국내 최초 특허를 획득한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는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춘 학습시스템으로 자기주도적인 힘을 기를 수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권위있는 조사에서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2년 연속 1위,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눈높이는 고객에게 최상의 학습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