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튜브 통해 ‘中 클라우드·전기차 산업’ 세미나
상태바
NH투자증권, 유튜브 통해 ‘中 클라우드·전기차 산업’ 세미나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3.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중국의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 분석’이란 주제로 투자정보 제공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상황 속에서 NH투자증권은 온라인 유튜브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웹 세미나를 올해 2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앞서 2월 27일 실시한 ‘4차 산업혁명 유망ETF 투자전략’ 웹 세미나에는 신청자 2840명 중 1861명이 실제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매달 1회이상 개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전략적 합동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웹 세미나는 직장인들이 시청하기 좋은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PC나 핸드폰에서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 강의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홍콩법인 이필상 리서치 본부장이 진행한다. 홍콩 현지를 연결해 최근 중국의 코로나19의 상황과 경제 정상화 수준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중국의 주요 성장산업 중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에 포커스를 맞춰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진행 중에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질문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NH투자증권 모바일 MTS 메인화면 배너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디지털자산관리센터로 문의할 경우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