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성주군·칠곡군 미래통합당 군의원 정희용 후보 동행 선언
상태바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미래통합당 군의원 정희용 후보 동행 선언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3.3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도의회, 군의회 삼각 협업으로 고령·성주·칠곡 발전 이끌어 내겠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경상북도 박정현, 정영길, 이수경 도의원, 고령군의회 김선욱 의장, 성주군의회 구교강 의장, 칠곡군의회 이재호 의장을 포함한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의회 미래통합당 군의원들과 고령군 무소속 이달호 의원이 동행선언문을 발표하고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미래통합당 도의원, 군의원 및 고령군 무소속 이달호 의원은 27일 오전 정희용 후보 캠프 사무실에서 ▲지역현안 회의 ▲동행선언문 순으로 정희용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이 자리에 모인 의원들은 ‘동행선언문’을 통해 “정부의 코로나 초기대응 실패로 온 나라가 공포에 떨고 정부의 무능과 경제실패, 굴욕외교로 국민들의 분노가 극에 달했다”라며 “문재인정권의 경제파탄과 폭정을 막고 보수통합을 통한 정권창출을 위해 정희용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에 정희용 후보는 “제가 미래통합당 공천을 받고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은 미래통합당의 변화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와 안정적인 지역발전에 대한 염원이 있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또한, “주민들과 가장 가깝게 지내며 고충들을 잘 아는 도의원 및 군의원님들과 함께 국회, 경상북도의회, 군의회 삼각협업으로 고령, 성주, 칠곡의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며 “지지선언을 해 주신 군의원님들 성원을 잘 받들어서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여, 깨끗하고 신선한 정치, 속 시원한 정치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참석한 의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경상북도의회 박정현(고령군)·정영길(성주군 제1선거구, 경상북도의회 미래통합당 원내대표), 이수경(성주군 제2선거구, 농수산위원회 위원장), 고령군의회: 김선욱(의장), 배효임, 이달호, 김명국, 나인엽, 배철헌, 성원한, 성주군의회: 구교강(의장), 김영래, 배재만, 김경호, 김성우, 도희재, 전수곤, 황숙희, 칠곡군의회: 이재호(의장), 장세학, 김세균, 심청보, 최인희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