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 리뉴얼 출시
상태바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 리뉴얼 출시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3.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개운하게 저자극 딥클렌징
더페이스샵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클렌징하도록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페이스샵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클렌징하도록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클렌징하도록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되는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제주 화산토를 담은 처방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감각적인 느낌으로 교체돼 한층 더해진 제주의 청정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주 꿀풀, 제주 연꽃 등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온천수, 바다 머드 성분을 추가로 함유한 포뮬러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의 대표 제품인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은 크리미한 화산토 클레이 제형이 모공의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세정 가능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밖에 △고운 스크럽 입자로 각질까지 한번에 제거하는 ‘제주 화산토 모공 딥 클린 스크럽 폼’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제주 화산토 블랙 & 화이트헤드 아웃 스크럽 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머드팩을 할 수 있는 ‘제주 화산토 클레이 스틱 마스크’ 등 주요 품목이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돼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이 총 9가지 품목으로 라인업을 갖춘다.

한편, 업그레이드된 더페이스샵의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