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발전을 위한 현장 소통형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개최
상태바
미래통합당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발전을 위한 현장 소통형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개최
  • 김수홍 기자
  • 승인 2020.03.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요상, 이덕호 전 국회의원, 이중익 전 연천군수 등 지역 유력 정치인들 참석.

[매일일보 김수홍 기자] 미래통합당 김성원 국회의원(경기 동두천, 연천)이 제21대 미래통합당 동두천시, 연천군   국회의원 선거 선거대책위원회가 28일, 공식 출범을 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목요상 전 국회의원이 동두천시 상임고문을, 이중익 전 군수가 연천군의 선거대책위원장 맡아 선거를 총괄하게 됐다.

이덕호 전 국회의원과 최용수 전 시장, 형남선 전 의회 의장, 안민규 전 문화원장 등이 동두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선임이 됐고, 채기창 전 도의원과 강보원 전 부군수, 박서진 전 의회 의장, 이종만 전 의회 의장이 연천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 선임을 했다.

한편 선거총괄 실무에 조성문 전 농협 감사가 동두천 선거대책본부장에 선임을 하고, 1지역 공동선대본부장으로 김승호, 정계숙 시의원을, 2지역 공동선대본부장을 박현희, 송흥석 전 의원과 윤문희 경기 북부 라이온스클럽 354-H지구 1지역 부 총재를 선임 했다. 

연천지역 총괄에는 심상금, 김미경 군의원이 선대위 미래발전위원을 맡았으며, 김영주 선거대책상황실장에 정찬우 전 군의회 부의장, 박영철 전 도의원, 박성관 전 연천 당협 사무국장 등이 특보단장으로 선임을 하고 선거를 치루게 됐다.

한편 이날 선대위 출범식은 코로나 19로 주요 인사들과 지지층 참석 위주로 행사를 축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