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대학평의원회, 학부모 의장 선출
상태바
용인송담대학교 대학평의원회, 학부모 의장 선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0.03.2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 24일 2020학년도 제1차 대학평의원회를 용인송담대학교 창의교육실에서 개최했다.

용인송담대학교 대학평의회 대학 운영의 공공성 강화를위한 학부모 의장 선출
용인송담대학교 대학평의회 대학 운영의 공공성 강화를위한 학부모 의장 선출

이번 대학평의원회는 대학 주요 정책의 심의에 있어 대학 운영의 공공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대학구성원 뿐만 아니라 학부모, 학생, 지역사회 용인시민 등 대학의 이해관계자로 위촉했다.

제1차 대학평의원회의 주요 심의 안건인 ‘의장선출(안)’에서 이날 24일 의장으로는 학부모 평의원이 선출되었다.

학부모가 대학평의원회의 의장으로 선출된 것은 이번 2020학년도가 처음이며, 대학평의원회의 목적에 부합하는 의장을 선출하기 위하여 참석의원 전원의 찬성으로 가결되었다.

이에 따라 용인송담대학교 관계자들은 보직교수, 교평추천, 노조추천, 조교추천, 학생대표, 학부모 및 이해관계자로 구성된 평의원이 대학 발전과 공공성 확보 및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용인송담대학교 최성식 총장은 “대학평의원회의 기능 강화와 대학 운영의 공공성 확보를 위하여 의장직을 승낙해준 학부모님을 포함하여 평의원으로 위촉된 이해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대학 발전을 위하여 아낌없이 의견 제의를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