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출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3.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의 인기 스낵 ‘바나나킥’을 원료로 사용한 신제품
아이스 바나나킥.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아이스 바나나킥.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농심과 협업한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4월 1일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은 바나나킥을 그대로 갈아 만든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에 한 입에 먹기 좋은 ‘미니 바나나킥’을 넣은 제품이다. 바나나킥의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는 ‘아이스 바나나킥’을 포함한 체리 쥬빌레, 쿠키 앤 크림, 아몬드 봉봉,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는 미니 바나나킥을 듬뿍 올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아이스 바나나킥을 활용한 새로운 음료와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킥 블라스트’는 아이스 바나나킥으로 만든 블라스트 위에 미니 바나나킥을 통째로 얹어 시원한 음료와 바삭한 과자의 조화를 완성했다. ‘아이스모찌 바나나킥’은 쫀득한 찹쌀떡 속을 바나나킥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운 바나나 모양의 디저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바나나킥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제품 사이즈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 바나나킥 블라스트, 아이스모찌 바나나킥은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구매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참여는 안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달에는 국민 스낵 바나나킥을 배스킨라빈스만의 맛과 디자인으로 재현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