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 론칭
상태바
CJ ENM 오쇼핑부문 ‘앳센셜’,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 론칭
  • 전지현 기자
  • 승인 2020.03.2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일 밤 9시45분 ‘최화정쇼’ 론칭 방송, 프리미엄 침구로 4계절 사용 가능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이 2020년 S/S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이 2020년 S/S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매일일보 전지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이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 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4월1일 밤 9시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100% 순면 원단에 바이오워싱 가공이 적용된 침구다. ‘바이오워싱’ 기법이란 순면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셀룰로오스를 분해하는 효소(덴마크 노보자임스社)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원단에 남아있는 화학물·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먼지 발생이 적어 호텔 침구와 같이 부드러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촘촘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60수 고밀도로 제작돼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불은 점프 퀼팅 공정이 적용돼 솜 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프리미엄 에어롤 솜을 사용해 높은 탄력과 도톰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양면 모두 순면 100%가 적용된 퀼팅 스프레드 패키지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 4계절 침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4월1일 TV홈쇼핑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 방송도 진행한다. 60수 고밀도 바이오워싱 침구세트(차렵이불+패드+베개커버 2종)와 60수 스프레드 세트(스프레드+베개커버 2종)를 받아볼 수 있. 슈퍼싱글, 퀸, 킹, 슈퍼킹 중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그레이·베이지·화이트 색상을 만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와플 스프레드 세트’도 단독 증정할 예정이다.

안선영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 MD는 “60수 고밀도 침구세트는 기존 TV홈쇼핑에서 흔히 볼 수 없던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호텔 침구와 같은 자연스러운 색감과 텍스처를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공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앳센셜’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10년 이상 축적해 온 업계 최고의 PB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지난 10월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네이밍은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쳐 만들어졌다.

30~40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첫 제품인 ‘선염(先染) 침구 세트’에 이어 지난 12월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까지 선보이며 리빙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