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봄꽃 냄비 세트 ‘아르보 블라썸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해피콜, 봄꽃 냄비 세트 ‘아르보 블라썸 에디션’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3.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해피콜은 봄꽃 색상의 냄비 '아르보 냄비 3종 세트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피콜 ‘아르보 냄비 블라썸 에디션’은 아이보리, 핑크, 핑크 코랄 등 봄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일상 요리에서 쓰기 좋은 18cm 한손(편수)냄비, 20cm 양손(양수)냄비, 24cm 곰솥냄비 구성에, 냄비 안팎을 마모에 강한 세라믹으로 코팅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 천연 광물인 세라믹 코팅으로 PFOA(과불화옥탄산) 등의 유해 물질 걱정도 없다.

해피콜 새 냄비는 나이테와 같은 아르보 무늬로 바닥과 겉면이 장식돼 있다. 외부의 아르보 무늬가 불에 닿는 냄비의 표면적을 넓혀줘 우수한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냄비 안쪽은 엠보싱 무늬로 디자인돼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아르보 냄비 블라썸 에디션’은 요리 중이나 요리가 끝난 후 손잡이로 뚜껑을 세워둘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 양손냄비와 곰솥냄비의 경우,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통주물로 만들어져 뚜껑 없이 오븐에서도 쓸 수 있다. 전 제품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해피콜은 ‘아르보 냄비 3종 세트 블라썸 에디션’을 해피콜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아르보 블라썸’은 해피콜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 제품으로 봄꽃의 화사한 색을 담았다”며 “외식을 마음껏 즐기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의 집밥 상차림은 물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