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이수진 겨냥 “꿈은 누구나 꿀 수 있다”(종합)
상태바
나경원, 이수진 겨냥 “꿈은 누구나 꿀 수 있다”(종합)
  • 조현경 기자
  • 승인 2020.03.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진 "동작 발전은 제 삶의 소명"
미래통합당 나경원 동작을 후보가 26일 오전 서울 동작구 선관위에서 21대 총선 후보등록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미래통합당 나경원 동작을 후보가 26일 오전 서울 동작구 선관위에서 21대 총선 후보등록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매일일보 조현경 기자]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시작일인 26일 서울 동작을에 출마하는 나경원 미래통합당 의원이 자신의 대항마로 나선 더불어민주당 이수진 전 판사를 겨냥해 “꿈은 누구나 꿀 수 있다”고 말했다.

나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나경원은 오직 국민의 쓰임을 위한 정치인이며 국가의 발전을 위한 일꾼일 뿐”이라며 자신을 ‘동작을 잘 아는 정치인’이라고 밝혔다. 이어 “교통으로 시작한 하드웨어의 완성은 물론, 소프트웨어인 교육-문화-경제 밸리 구축으로 이제 명실공히 일류동작의 완성을 이루겠다”며 “나경원만이 할 수 있다. 꿈은 누구나 꿀 수 있다. 그러나 꿈과 열정을 현실로 만드는 힘은 바로 그 정치인의 크기와 그릇에 담겨 있다. 정치초보가 해낼 수 없는 동작의 많은 일들을 나경원은 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 동작을 총선을 동작을 위해 나온 사람과 선거를 위해 동작에 온 사람과의 싸움”이라고 했다. 정치초보란 더불어민주당 이수진 후보를 겨냥한 발언이다. 이 후보는 판사 출신의 정치 초년생이다. 

나 의원은 후보자 등록을 마친 직후 기자들과 만나서도 “누구나 (공약을) 말할 수 있지만 실천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 동작 주민들께서는 동작 주민들의 삶을 더 좋게 할 사람을 선택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나 의원이 후보자 등록을 마친 후 선관위를 방문한 이 후보는 “오늘 정식으로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동작을에 출사표를 던지게 됐다. 정치개혁과 동작의 발전을 제 삶의 소명으로 삶겠다”고 밝혔다. 그는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지적에 대해 “제가 SNS나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고 발품도 많이 팔고 있다. 나머지 20일 동안 굉장히 열심히 돌면서 인지도를 올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