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봄 웨딩 시즌 ‘글라스락 공식몰 웨딩페어’ 실시
상태바
삼광글라스, 봄 웨딩 시즌 ‘글라스락 공식몰 웨딩페어’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3.2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가 봄 웨딩, 혼수철을 맞아 4월 말일까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 웨딩페어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밀폐 보관, 테이블웨어, 냉장고 정리, 오븐 조리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가능한 글라스락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제안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쇼핑 증가 추세를 반영해 혼수 준비와 봄맞이 주방 단장 등을 공식몰에서 할인 혜택과 함께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표 제품으로, 건강한 유리밀폐용기를 다양한 구성으로 구비할 수 있어 혼수용품,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홈세트’를 각각 20종, 22종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또한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젊은층이 선호하는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과,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를 세트로 새롭게 구성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비자 니즈,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세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테이블웨어, 오븐조리, 홈카페 등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글라스락 오븐 to 테이블 18종 프리미엄 홈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에 봄맞이 주방 단장을 돕는 ‘글라스락 냉장고 정리 24종 세트’,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상품으로만 구성한 ‘글라스락 쿡앤베이직 20종 홈세트’까지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한 집밥 수요 증가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식재료와 반찬을 보관하고자 하는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화사한 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홈쇼핑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세트를 이달 말까지 43% 한정 할인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고 집밥을 많이 이용하는 만큼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용도의 신제품들과 인기제품을 모아 웨딩페어 세트를 다양하게 기획했다”며 “혼수 준비, 화사한 신제품 세트 구성 및 오븐 조리까지 품질 좋은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들로 건강한 주방과 집밥에 도움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