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상태바
미래통합당 김성원 국회의원, 동두천·연천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 오기춘 기자
  • 승인 2020.03.2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통합당 동두천,연천 김성원 국회의원 후보자(사진제공=김성원후보자)
미래 통합당 동두천,연천 김성원 국회의원 후보자(사진제공=김성원후보자)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3월 26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도 동두천시연천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절차를 마쳤다. 

현재 김 의원이 미래통합당의 간판인 당 대변인 그리고 동두천시, 연천군 중도보수통합세력의 지역발전 열망을 담아내는 큰 그릇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김 의원의 본격적인 활동이 연천·동두천을 넘어 경기북부 전체 선거 판도에 중도보수 열풍을 불러올 것이라는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날 김 의원은 “동두천·연천이 경기북부를 넘어 수도권 전체의 으뜸 도시로 성장하는 밝은 미래를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과 검증된 실력으로 주민께 드린 약속들을 모두 지키기 위해, 신발끈을 바짝 조여 매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 의원은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국토교통부 최종승인 △국립연천현충원 건립 등의 굵직굵직한 주요국가사업을 유치한 실력과 경험을 살려, 이번 제21대 총선에서 91개 1(일)하는 공약이라는 뜻의‘911 공약’을 발표해, 동두천·연천의 미래비전 청사진을 실현할 적임자라는 지역의 평가를 받고 있다.

김 의원은 이번 제21대 총선에 출마하면서, △GTX-C 노선 연장 △서울~동두천~연천 남북고속도로 건설 △경원선 복선전철 신탄리까지 연장 △생활형 SOC사업 지역도급 대폭 확대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30만평 확대 조속 추진 △국립연천현충원 신속 추진 △국립연천청소년수련원 건립 등의 주요 공약 추진을 주민께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