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청년내일채움공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개최
상태바
이노비즈협회, 청년내일채움공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개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비즈협회는 코로나 19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설명 세미나’를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 사진=이노비즈협회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노비즈협회는 코로나 19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던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설명 세미나’를 협회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20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및 일자리 정부지원사업 설명 등의 내용으로 오는 31일 진행된다. 또한 협회와 협약 중인 참여기업들을 대상으로 사전 Q&A를 받아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갖는다.

시청 방법은 별도의 신청 없이 협회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방송 종료 후에는 미처 시청하지 못한 기업 담당자 등을 위해 목차별로 영상을 편집한 클립 영상도 제작된다. 해당 클립은 유튜브 및 협회 청년내일채움공제 전용 홈페이지에 업로드 할 계획이다.

조홍래 이노비즈협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일자리사업 참여기업들의 이해를 높이고자 한 시도”라며 “전국 단위로 운영되는 이노비즈협회 일자리 사업에 대해 지역 회원사에게 소개하고, 이해할 수 있는 장으로써 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