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 롯데인터넷면세점 단독 판매…‘마음 생리대’도 선봬
상태바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 롯데인터넷면세점 단독 판매…‘마음 생리대’도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3.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교 여행 위한 면세 ‘MOM편한세트’도 입점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와 ‘마음 생리대’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추가 입점한다. 사진=질경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질경이는 유기농 개똥쑥 여성청결제 ‘오가니스파 워시’와 ‘마음 생리대’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추가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입점한 오가니스파 워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만 판매된다. 특히 신제품인 폼타입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질경이는 태교 여행을 가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오가니스파 워시 폼’과 ‘썬샤인 톤 업 크림(30ml)’으로 구성된 면세점 단독 세트 ‘MOM편한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질경이 오가니스파 워시는 매일 샤워할 때 마다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기듯 상쾌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96% 이상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 연약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쫀쫀한 제형의 젤 타입과 이번에 신규 론칭한 부드러운 폼 타입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녹차수, 다마스크장미꽃수, 히비스커스 꽃, 옐로우체이스트위드 추출물 등 10가지 유기농 성분을 담았다. 유기농 화장품 세계 통합 인증기관인 코스모스(COSMOS ORGANIC) 인증도 완료했다.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개똥쑥 추출물’과 우리 땅 강화에서 자란 ‘강화사자발약쑥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유기농 카밍 그린 콤플렉스’와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워터’도 포함했다. 카밍 그린 콤플렉스는 녹차 추출물, 개똥쑥 추출물, 님잎 추출물을 피부 수분 공급을 돕는 유기농 글리세린에 담아 추출한 성분이다.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워터는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건조함을 예방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부드럽게 한다.

이와 함께 입점한 마음 생리대는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제품이다.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로 불린다. 에어콘 생리대라는 애칭에 걸맞게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가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냄새와 피부 짓무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탄력성으로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피부 친화적 자연 유래 커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질경이 관계자는 “오가니스파 워시와 마음생리대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질경이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글로벌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