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시즌 인기 메뉴 최대 20% 할인
상태바
카페 드롭탑, 시즌 인기 메뉴 최대 20% 할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3.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25일 브랜드데이 진행, 3월 ‘봄.확.행’ 주제로 선보여
3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사진=카페 드롭탑 제공.
3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사진=카페 드롭탑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카페 드롭탑이 25일 단 하루 공식 홈페이지 몰에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드롭탑은 스페셜티 커피 업계를 리드한 ‘925 블렌드’를 향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월 25일마다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봄.확.행’을 주제로 드롭탑과 함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날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딸기 버블 밀크티’, ‘망고 버블 밀크티’, ‘흑임자 카페라떼’, ‘흑임자 밀크’,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스페셜티 카페라떼’ 등 인기 메뉴 6종의 모바일 쿠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롭탑의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은 쫄깃한 천연 과즙 펄을 넣어 과일의 맛과 향을 두 배로 구현한 음료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925 블렌드의 고소한 풍미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련된 쿠폰은 1인당 품목별로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통신사 할인과 앱 적립 등의 중복 혜택은 제한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드롭탑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메뉴와 함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